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정보

독일산 명품 가죽관리제! 캐럿 프리미엄 가죽클리너 / 가죽에센스 / 스웨이드 클리너 공동구매 (~8/30)

독일산 명품 가죽관리제! 캐럿 프리미엄 가죽클리너 / 가죽에센스 / 스웨이드 클리너 공동구매 (~8/30)

 

가죽클리너 캐럿 프리미엄! 추석맞이 특가할인 공동구매 진행!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몇차례 포스팅한적이 있는 독일산 명품 가죽관리 제품! 캐럿 프리미엄 공동구매입니다.
고급스럽 디자인에 다년간 입증된 효과로 추석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죠^^ 이번 추석 이벤트로만 진행하는 가격이니 평소에 캐럿 프리미엄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아참!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자면 캐럿 프리미엄은 기존 캐럿 가죽클리너 제품에 스웨이드 클리너가 추가되면서 2012년에 새롭게 출시된 고급형 캐럿 가죽관리 제품입니다. 스웨이드 클리너 탄생으로 어그부츠 관리에 고생이 많던 여자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었죠! 캐럿 프리미엄 에센스의 경우 가죽관리제품이지만 방수, 광택, 보호 기능이 있기때문에 단순한 가죽을 넘어서 야외에 거치해놓은 자전거에 제품을 발라서 방수효과로 녹이 스는것을 방지할 수도 있고 골프클럽, 낚시용품, 각종 운동 용품 등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공동구매 기간은 2013년 8월 23일~9월6일 2주간입니다. 택배사는 로젠택배이고 배송은 평일 4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공동구매 기간 동안 당일 발송될 계획입니다.

 

 

★ 공동구매 구성


1번. 캐럿프리미엄 가죽에센스 170ml
2번. 캐럿프리미엄 가죽에센스 320ml
3번. 캐럿프리미엄 가죽클리너 60ml
4번. 캐럿프리미엄 세무클리너 60ml

 

★ FAQ

 

당부사항 : 캐럿 프리미엄은 화학클리너 제품이 아닌 천연 제품으로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죽크리닝 제품입니다. 천연제품의 장점답게 가죽에 손상을 가하지 않고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모든 상황에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가죽클리너는 가죽 표면의 떼를 제거하는 것으로 오랜시간이 지나 가죽에 떼가 흡수된 상황에서는 가죽클리너 효과가 있지만 큰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종종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제품에 사용가능한지 질문하시는 경우가 있지만 모든 가죽제품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가죽에 사용가능하지만 클렌징을 할때 물을 사용하므로 물방울을 떨어 뜨렸을때 모두 흡수되는 가죽의 종류는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가장 좋은 방법은 안보이는 부분에 한방울 정도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한가지 제품을 위해 구입하기보단 집안에 있는 모든 가죽제품에 활용할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쇼파, 구두, 지갑, 가방, 자켓, 장갑, 모자, 자동차 시트, 오토바이 제품,가죽 글러브, 축구화, 골프화 등) 또한 캐럿 프리미엄 가죽에센스는 기본적으로 클렌징,방수,보색, 긁힘방지, 광택 등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가죽에센스 이지만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므로 목재, 금속류, 플라스틱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Q : 어떤 색상의 가죽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 캐럿 프리미엄은 무색, 무취의 제품이므로 검정, 베이지, 밤색, 빨강 등 어떤 색상의 가죽 제품에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Q : 부츠가 물소가죽인데 사용해도 되나요? 겉에 페이턴트 처리가 된 가죽도 되나요? 인조가죽에 사용가능한가요?
A : 다시 말씀드리지만 모든 종류의 가죽에 사용 가능합니다.  물소 가죽처럼 약간 하드한 가죽에 에센스를
발라주면 가죽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표면이 특수 가공된 가죽도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인조가죽은 가죽이 아니지만 역시 사용 가능합니다.  캐럿 프리미엄은 목재, 플라스틱, 금속류에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가죽처럼 영양이 스며들지 못하므로 많이 바르면 끈끈한 느낌이 되니 얇게 바른 뒤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면서 광택을 내는 방법으로 사용하십시오.    
 
Q : 캐럿 프리미엄의 유통기한은 얼마인가요?
A : 5년입니다.
 
Q : 캐럿 프리미엄 한통으로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A : 에센스의 경우 60ml 기준으로 구두 약 100켤레, 가죽자켓 약 15회 정도 사용하실 수 있는 양입니다. 에센스는 듬뿍 묻히지 말고 조금씩 묻혀 얇게 펴발라주는 방법으로 사용하세요. 클리너는 소파처럼 넓은 곳에 사용하지 않는다면 1회 4~5방울 사용으로 충분하니 딱히 어느 정도의 양이라 말하기 어려우나 60ml의 경우 가정에서는 보통 반년 이상 사용이 가능한 양이라 짐작됩니다.  가죽이 특별하게 오염되어 있지 않으면 대부분 에센스만 사용해도 어느 정도의 세정효과까지 있으므로 아무래도 에센스를 훨씬 많이 쓰게 됩니다. 또한 에센스가 가죽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부츠 같은 가죽에 에센스를 바르시면 가죽이 변화 되는 효과를 금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열흘에 한번정도 바르시고 비가 오거나 눈이 올때 바르고 외출하시면 가죽을 최상의 상태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Q : 자동차 시트에도 효과가 있나요?
A : 자동차 시트는 오염보다는 사람의 몸무게로 인해 가죽이 늘어 나서 가죽이 튿어 지는 현상 즉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특히나 건조하고 낮은 기온의 겨울에는 더욱 심해집니다. 사람의 손도 겨울에 추운 곳에 장시간 노출되면 터서 갈라지 듯이 가죽 또한 동물의 피부이므로 트게됩니다. 이럴때 가죽 에센스를 발라 주면 가죽이 촉촉해지면서 부드러워지고 또한 보습작용으로 인해 가죽의 변형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시트에는 에센스를 발라주시고 열흘뒤에 한번씩 발라주시면 오래도록 새 가죽 시트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르고 나서 2~30분 뒤면 가죽으로 에센스가 스며들어 끈적임도 없어집니다  에센스는 천연가죽용이지만(인조가죽에 사용시에는 매우 얇게 바르고 마른 천으로 광을 내주어야 끈적임이 없음), 클리너는 인조가죽을 닦는 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하는법


1. 댓글로 원하는 상품과 갯수를 작성한다. ex) 1번 1개, 3번 2개 주문합니다.
2. 아래 주문서 양식을 작성해서 "
marketingjm@naver.com"으로 발송합니다.
3. 위 이미지에 있는 국민은행 계좌로 택배비 2,500원을 포함한 주문 금액을 입금합니다.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택배비는 포함하지 않아도 됩니다.
4. 오후 4시 기준으로 주문서를 수령한 주문건 중 입금확인이 된 주문건을 당일 발송합니다.
5. 발송 후 배송추적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 혹시 계좌이체가 아닌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바랍니다.

http://blog.naver.com/tprwns/140195312129

 

 

★ 주문서 양식


1. 수령인 이름 :
2. 수령인 연락처 :
3. 수령인 주소 :
4. 입금자 이름 :
5. 입금 금액 :
6. 배송 요청 사항 :
7. 주문 내역 :
- 캐럿프리미엄 가죽에센스 170ml : (    )개
- 캐럿프리미엄 가죽에센스 320ml : (    )개
- 캐럿프리미엄 가죽클리너  60ml : (    )개
- 캐럿프리미엄 세무클리너  60ml : (    )개

 

 

독일산 명품 가죽관리제! 캐럿 프리미엄 가죽클리너 / 가죽에센스 / 스웨이드 클리너 공동구매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