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쿠렐레/★ 우쿠렐레 악보

우쿠렐레악보 - 보고싶다 우쿠렐레 코드

 

SMITH와 함께 하는 우쿨렐레 세상

 

우쿠렐레 악보 - 김범수 보고싶다

 

 

[ FM7 ] [ Fm6 ] [ Em7 ] [ Am ] [ Dm7 ] [ G ] [ C ]
[ FM7 ] [ Dm ]  [ Em ]  [ A7 ] [ Dm7 ] [ Gsus4 ]

 

 

[ C ]    [ Dm ]     [ FM7 ]   [ Fm6 ]   [ Em7 ]  [ Am7 ]   [ Dm7 ]      [ G7 ]
 아무리 | 기다려도 |난~ 못   | 가  바   | 보처    | 럼 울고  | 있는 너의 | 곁에

 

[ C ]    [ Dm ]       [ FM7 ]  [ Fm ]   [ Em7 ]  [ Am7 ]  [ Dm7 ]    [ G7 ]
 상처만 | 주는 나를 | 왜 모    | 르고   | 기다     | 리~니  | 떠나가란 | 말야 보 |

 

 


[ FM7 ] [ FM7 ]   [ Em ] [ Em ]    [ Dm ]    [ G7 ]       [ C ] [ C7]
고        | 싶다 보  | 고     | 싶다 이 | 런 내가 | 미워질만 | 큼     울 |

 

[ FM7 ] [ FM7]      [ Em ]  [ A7 ]  [ Dm7 ]     [ D ]           [ Gsus4 ]  [G7]
고        | 싶다 네게 | 무릎   | 꿇고  | 모두 없던 | 일이 될 수 | 있다        | 면  미~ |


[ C ] [ C ]       [ FM7 ]  [ Fm6 ] [ Em7 ]  [Am7 ]    [ Dm7 ]   [Gsus4 ] [G7 ]
칠 듯 | 사랑했던 | 기억   | 이 추   | 억들    | 이 너를  | 찾고 있 | 지만

 

[ C ]   [ C ]        [ A7 ]  [ A7 ]    [ Dm7 ] [ G7 ]  [ FM7 ]
더 이상 | 사랑이란 | 변명 | 에 너를 | 가둘   | 수 없 | 어

 

[ FM7 ]  [ Em ]   [ A7 ]  [ Dm7 ]      [ G7 ]
  이러면  | 안되지 | 만~   | 죽을 만큼 |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