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학의 모든것/해외취업/인턴쉽

호주 보육교사 자격증 취업연수 - 2013년 2월 25일 개강

안녕하세요 SMITH입니다.

드....디어...제가 네이버 지식IN에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쉽 분야에 랭킹 9위가 되었습니다

앗싸앗싸앗싸앗싸앗싸앗싸앗싸

 

성심성의껏  상담을 해드린게 많이 채택을 받은 이유인것같네요~~ 많으로 더 분발해서 1위 탈환을 목표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의 주세는 호주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연수 입니다.

많은 분들이 방학때 출국하는 과정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이 들어와서 드디어 날짜가 확정되었습니다.

방학때 출발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눈깜짝할 사이에 마감될 수도 있으니 고민중인 분들은 바로바로 문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또 요즘 국공립유치원이 많이 생기면서 유치원 교사 수요도 늘어날테고 향후 몇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만큼 경쟁도 치열할테고 해외자격증, 더군다나 까다롭기로 소문난 호주에서 유아교육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다면

남들과는 차별화를 시킬수가 있을테고 유아교육쪽의 전공자 혹은 유치원교사 희망자가 아니더라도

 

이왕 어학연수랑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갈 예정이라면 단순한 영어 공부보다는 자격증도 취득하고

실제로 호주의 유치원에서 실습도 하면서 실무 영어를 접하게 되니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란게 해보면 알겠지만 어느 정도 실력이 되면 한 단계 위로 도전하지 않으면 실력이 잘 늘지가 않죠~~

단순한 ESL공부가 아닌 전문 과정을 공부하다 보면 과정이 끝난 이후에 두단계 발전된 모습을 볼수 있을겁니다 ㅋㅋ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